센터후기

소중한인연과감사하는마음

지윤이이
2025-09-19
조회수 72

1. 간단한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세딸양육하는엄마입니다


2. 깨알코칭심리센터를 알게된 동기는요?

복지관소개로알게되었어요



3. 깨알심리상담 및 센터 교육을 받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정서적 불안한 아이들 마음을 알고자 함입니다


4. 자신의 변화나 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어떤 노력을 했나요?

기다림과 감내,이야기등 지치지않은 마음이였습니다



5. 센터를 다니면서 변화된 점은 무엇인가요? 

 심리 상담을 받으면서 많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늘 고민했던 부분이 ‘내가 잘하고 있는 걸까?’라는 불안감이었는데, 코칭을 통해 제 양육 태도와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는 접근 방식을 알게 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특히 감정적으로 힘들 때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아이의 감정을 인정하면서도 올바른 규칙을 세우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어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사분이 따뜻하게 공감해주면서도 객관적으로 조언을 주셔서 제 마음을 잘 다잡을 수 있었고, 아이와의 관계도 훨씬 유연해졌습니다. 단순한 이론이 아니라 현실적인 사례와 실습을 통해 배운 점들이 많아, 양육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불필요한 죄책감도 줄어든 것 같아요. 아이뿐만 아니라 제 자신을 돌보는 방법까지 배울 수 있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4 0

하늘꿈 깨알코칭심리센터 예약 및 상담 문의

031.987.5451


월 - 금요일 10:00 am - 8:00 pm

토요일 10:00 am - 5:00 pm

점심시간 12:00 am - 1:00 pm


일요일 휴무

(예약제 상담 운영 및 시간 협의 가능)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