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연계 심리상담

기업 연계 심리상담은

직장 내에서 직원들의 정신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직원들이 겪는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해결하고,

직무 만족도를 높이며,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직장인 개개인의 심리적 안정감을 높이고,

직무 만족이나 업무 효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기업 연계 심리상담은 직원들이 직장에서 겪는 스트레스,

갈등, 개인적 문제 등을 해결하여 건강한 직장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유 북토크

다독러들과 다양한 책과 독서 경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기업 연계 심리상담



기업 연계 심리상담은 직장 내에서 직원들의 정신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직원들이 겪는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해결하고, 직무 만족도를 높이며,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직장인 개개인의 심리적 안정감을 높이고,

직무 만족이나 업무 효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기업 연계 심리상담은 직원들이 직장에서 겪는 스트레스, 갈등, 개인적 문제 등을 해결하여 

건강한 직장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늘꿈 심리연계지원 서비스란 기업, 학원, 유치원,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사업자의 가족과 근로자와 근로자 가족의 건강한 심리 지원을 위한 다중의 심리상담 통합지원서비스입니다.

첫째 대표자의 사업 진행으로 인한 가족 구성원의 정서적 방치, 심리 문제 해결 도움 및 부부문제, 재정문제에 대한 가족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과중한 업무, 인간관계, 조직문화, 리더십 부담, 재정적 압박, 미래 불확실성 등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어려움이나 고민에 대해 전문가로부터 상담 및 코칭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근로자의 가족치료 프로그램 및 업무성과, 직장 내 대인관계, 업무압박, 감정노동 스트레스 등의 심리적 이슈를 해결하고 효율적인 가정생활과 업무수행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하늘꿈 Sharing


직원


· 개인 심리 안정 · 업무 몰입 증진 · 조직 내 관계 증진

· 일/가정 양립 · 긍정적 사고 전파 · 셀프리더십과 팔로워십 개발


관리자


· 효율적 인사관리 · 문제 인력 관리 지원 · 상/하관계 협력 극대화

· 팀 소통 증진 · 리더십개발 · 위기관리 능력 향상 ·  장기적 성과 향상


기업


· 조직 만족도 향상 · 인적 자원 이탈 방지, 조직관리 심리연계서비스

· 건강한 조직 문화 형성 · 기업 이미지 향상 · 생산성 향상


Q. 누가 이용하나요?


하늘꿈 심리연계지원서비스에 등록된 업체의 사업주 가족과 근로자와 그의 가족 구성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단, 사업주가 지정한 기타 타인도 가능합니다.)

근로자의 행복과 기업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솔루션

행복한 직원만이 기업의 미래를 보장합니다.


 근로자가 느끼는 행복지수만큼 업무에 몰입하고 높은 성과를 창출하기 때문입니다.

하늘꿈 심리지원연계서비스는 개인차원의 재능을 개발하고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온·오프라인 강의를 종합적으로 맞춤형 강연을 합니다.

맞춤형 강연 서비스


기업 내 리더십 캠프


무의식적 심리 터치 및

직원 역량 강화


임직원 자기계발 프로그램



월 3만원~ 50만원으로 누리는 다양한 심리지원 서비스 혜택

개인의 마음건강, 가족의 마음건강, 조직의 마음건강관리의 든든한 지원자
하늘꿈 깨알코칭 심리센터
031-987-5451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지원서비스 하늘꿈 sharing

하늘꿈 Sharing 상담분야

직장영역

직무스트레스

조직 내 소통능력

업무역량 강화

불만고객 등 응대

워라밸(육아휴직등)

직장내 괴롭힘


개인영역

성격진단

스트레스 관리

정서문제(우울,불안,장애,분노,강박 등)

생활습관관리(금연,절주,비만 등)

대인관계

자살

가정영역

부부갈등 (성격,부모,관계,성,육아 등)

자녀양육 (학습코칭, 발달, adhd 등)

기타 (가족내 정신질환, 이별, 이혼, 펫로스)




자기계발영역

일의 성과 극대화

혁신의 동반자 기술인식

자기계발 전문성 검토

주도성 인식강화


위기영역-개인

이혼, 사별, 상실

트라우마, 사고로 인한 정신적 충격




위기영역-업무

사고의 관점과 경험 솔루션제시

업무충돌

감정노동관리



하늘꿈 Sharing 월정액별 혜택


월 3만 원


연1회 교수진 강의
연2회 석,박사진 강의
석사진 상담 연 4회
박사진 상담 연 3회
교수님 상담 연 2회
택1

월 5만 원


연 2회 교수님 강의
연 4회 석,박사진 강의
석사진 상담 연 8회
박사진 상담 연 6회
교수진 상담 연 4회
택1

월 10만 원


연4회 교수진 강의
연6회 석,박사진 강의
석사진 상담 연 15회
박사진 상담 연 10회
교수님 상담 연 6회
택1

월 20만 원


센터 상담 시 5% 할인

집단심리검사 5인 – 표준1, 비표준2
집단 상담 5명 - 1회 (80분)

교수진강의 연1회+교수진상담 3회
박사진강의 연1회+박사진상담 3회
석사진강의 연2회+석사진상담15회
교수진강의 연5회
박사진강의 연6회+박사진상담5회
석사진상의 연6회+석사진상담8회


필수





택1











택1


월 30만 원


센터 상담 시 10% 할인

심리 검사&지능 검사 - 2명
집단 상담 5명 - 2회 (회기당 80분)
위기 상담 - 2회 (회기당 80분)

맞춤형 교육강연 연 6회 정기(50분)
교수진강의 연2회+교수진상담 5회
박사진강의 연2회+박사진상담10회
석사진강의 연2회+석사진상담15회
교수진 강의 연6회
석,박사진 강의3회+교수님상담3회
석,박사진 강의3회+박사진상담6회
석,박사진 강의3회+석사진상담10회
교수진 상담 8회
박사진 상담 12회
석사진 상담 18회



필수






택2


















택1


월 50만 원


센터 상담 시 15% 할인

심리 검사&지능 검사 - 3명
집단 상담 5명 - 2회 (회기당 80분)
위기 상담 - 2회 (회기당 80분)
리더십캠프 & 가족회복캠프,   
직원 힐링 치유 캠프 중 1회

맞춤형 교육강연 연10회 정기(50분)
교수진상담 연20회상담
박사진상담 연30회상담
석사진상담 연45회 상담
교수진강의 연2회+교수진상담15회
교수진강의 연2회+박사진상담22회
교수진강의 연6회+교수진상담5회
박사진강의 연6회+박사진상담15회
석사진강의 연6회+석사진상담30회



필수








택2
















택1




간편하게 비용을 알고 싶으신가요?


회사명(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 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 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 필요 최소한의 범위로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예) (주) OOO 카드>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예) 이벤트 공동개최 등 업무제휴 및 제휴 신용카드 발급>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예)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카드결제계좌정보>
-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예) 신용카드 발급계약에 따른 거래기간동안>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업무 내용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주)아임웹-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의 시스템 제공, 모바일 앱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및 부가, 제휴서비스 제공 및 알림톡, 친구톡, 문자메시지 발송대행 서비스 등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PG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결제 및 에스크로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택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상품 배송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고객센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상담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본인확인 업무
- **재위탁사**
- **재위탁받는 자(수탁자) : (주)아임웹 → 인포빕(유)**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문자메시지 발송,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발송 업무**
- **재위탁받는 자(수탁자) : (주)아임웹 → (주)루나소프트**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문자메시지 발송,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및 친구톡 발송 업무**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선택항목 : <예) 결혼 여부, 관심 분야>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등 결제정보>
선택항목 : <관심분야, 과거 구매내역>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또는 모바일에 저장됩니다.
③ 정보주체는 웹 브라우저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차단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크롬(Chrome) : 웹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엣지(Edge) : 웹 브라우저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크롬(Chrome)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사파리(Safari) : 모바일 기기 설정 > 사파리(Safari) > 고급 > 모든 쿠키 차단
- 삼성 인터넷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사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OOO
직책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OOO 팀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제12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police.go.kr/minwon/main)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XX. X. X. 부터 적용됩니다.
--

하늘꿈깨알코칭심리센터 지점 전화번호 안내

장기본점 031 – 987 - 5451
구래점 031 – 998 - 9406


하늘꿈 깨알코칭심리센터 예약 및 상담 문의

031.987.5451


월 - 금요일 10:00 am - 8:00 pm

토요일 10:00 am - 5:00 pm

점심시간 12:00 am - 1:00 pm


일요일 휴무

(예약제 상담 운영 및 시간 협의 가능)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